23년 7월 11일 방송한 세컨드 브레인 캐스트에서 미처 다 다루지 못했던 생산성 도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물론 이러한 도구를 활용함에 있어 비용적 리스크나 러닝 커브, 지속 가능성 등 고려해야 할 요소들이 많기에 각자의 상황에 맞는 도구를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송 다시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WlBZuAUAg5s&t=1597s 더배러 뉴스레터 구독하기: http://thebetter.today 작업 관리 도구(Task Management Tools) 작업을 정리, 관리, 추적하는 데 도움 할 일 목록, 미리 알림, 진행 상황 추적과 같은 기능 포함 Asana, Trello, Todoist, Microsoft To Do 시간 관리 도구(Time tracking Tools) 다양한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추적하는 데 도움 의미 있는 시간 활용에 도움 Toggl Harvest Time Doctor RescueTime 뽀모도로 카카오 톡타이머 프로젝트 관리 도구 프로젝트를 계획, 조정, 실행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 작업 할당, 일정 관리, 진행 상황 추적 Jira, Basecamp, Monday, Microsoft Project, flow , Clickup, 협업 도구 팀 내에서의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촉진 메시징, 파일 공유, 비디오 회의 등의 기능을 포함 슬랙, Microsoft Teams, Google Workspace, Zoom, 잔디, 플로우, 네이버웍스, 카카오워크스페이스 노트 작성 도구 정보를 캡처하고, 조직화하고, 검색하는 데 도움 빠른 아이디어를 적어두는 것부터 회의에서 자세한 노트를 작성하는 것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 에버노트(Evernote), 원노트(OneNote), 구글 킵(Google Keep), 노션(Notion), 워크플로위 문서 생성 및 공동 편집 도구 문서, 스프레드...
댓글
댓글 쓰기